한국국제사이버박람회  Korea International Cyber Exhibition
회사소개 활동사항 고객서비스 업체등록 전시사진 컨택
사이버 박람회 란
배너광고
세계전시장정보
미국
일본
중국
대만
싱가폴
홍콩
인도
독일
영국
프랑스
이탈리아
스위스
스페인
러시아
네덜란드
헝가리
벨기에
오스트리아
폴란드
캐나다
아랍에미리트
 
사이버 박람회 란 성공을 부르는 파트너. 한국국제사이버박람회. Home > 사이버 박람회 란

사이버 박람회 란

전시회를 인터넷상(On Line)에서 개최하는 것으로서 방문자가 보다 쉽게 1년 365일 원하는 시간에 사이버박람회를 관람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.

기존의 실물전시회와 병행 하여 진행하는 것과 온라인상에서만 독립적으로 진행하는 사이버전시회가 있을 수 있다.
이는 전시업체에게는 실물전시회의 비즈니스기회를 인터넷상까지 확대하여 새로운 마케팅기회를 제공하고 방문자들에게는 전시제품에 대한 정보취득 및 상담이 가능하도록 함으로써 전시업체 및 방문자 모두에게 유용한 수단을 제공해 줄수있습니다.


사이버전시회 목적

사이버전시회는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극복하고 급속하게 늘어나고 있는 인터넷 인구를 실물전시회와 병행함으로서 행사의 입체감 및 시너지 효과를 유도하여 사이버전시회 출품업체에게는 실물전시장에서 뿐만 아니라 인터넷상으로도 회사 및 자사상품에 대한 홍보기회를 제공하고 주최자에게는 전시회 행사에 대한 홍보 효과 극대화 등 전시회 본래의 목적을 더욱 효과적으로 달성할 수 있도록 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.


사이버전시회 효과

사이버공간에서 시장개척의 마케팅 수단 과 사이버박람회와 현장 박람회의 연합에 의한 통합적 시너지 효과
전시 제품에 대한 인터넷 홍보로 탁월한 광고효과 온라인과 오프라인(offline)박람회의 통합적 시너지 효과

인터넷 잠재고객의 확보와 광범위한 시장 수요창출 현장 박람회 홍보강화 및 효과 극대화 현장 박람회에 참석치 못한 고객 사이버상에서의 만남창출 사이버전시회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박람회에도 직접 참가하여 광고및 홍보활동을 함으로서 온라인상의 전시업체로서는 적은 비용과 짧은 시간에 보다 많은 시장개척을 할 수 있습니다.


 

Copyright ⓒ 한국국제사이버박람회. All rights reserved.